자동로그인
없습니다.
빈티지구제의류 쇼핑몰!! 인수희망자 업데이트일 : 2019-11-26 04:44:41      글쓴이 : 정송현      조회수 : 5,515 회
구천원
도메인명 www.9000won.co.kr
카테고리 남성의류
타이틀 빈티지구제의류 쇼핑몰!! 인수희망자
등록자 정송현
이메일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연락처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판매가 500 만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월매출액 400 만원  전체회원수 1,183 명
 월순수익 300 만원  일일방문자수 150 명
 월광고비 미입력  개발금액 미입력
 사이트오픈일 2014년  운영방식 웹호스팅
 검색등록수 없음  구축방식 임대형솔루션 메이크샵
 가격조정 조정가능
 사이트설명

구천원 이라는 구제 쇼핑몰을 팝니다!!!


구제의류를 관심있게 보신분들이라면 저희 쇼핑몰을 모르시는 분은  드물다고 생각이 듭니다!!!!

제가 알바하던 쇼핑몰 이었으나 제가 사들여서 쇼핑몰을 운영하게 되었습니ㅏ!!

아직 제가 모르는 것도 많구 배워야 할것두 많은 것이 느껴집니다 ㅠㅜㅜㅜ  그래서 더 좋은 분게 갈 수 있도록 쇼핑몰을 판매 하려 해봅니다!!

구제 의류의 장점은 하는만큼 가져가는 것 입니다!! 그만큼 게으르지 않고 성실한분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워낙 회원분들도 착하시고 개인 개인 연락하면서 제가 불편함이 없도록 잘 할 수 있으셔야 합니다ㅠㅠ

앞으로 구제시장은 점점 더 커지고 있고 앞으로의 미래가 밝습니다!!

저는 좀더 공부와 실력을 키워서 다시 구제 쇼핑몰을 열어볼 생각입니다

만약 쇼핑몰을 인수하신다 해도 계속 같이 정보 공유와 많은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이트만 사실뷴은 500만원!!! 만약 옷 까지 사실분은 700입니다 

700만원에 포함된 가격은 조명 누끼보드판 파이프 행거 2개 옷 재고(500장~800장) 카메라 입니다!

쇼핑몰 견적시에는 상당히 높은 금액의 견적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구제 쇼핑몰은 적은돈으로 노력만 하면 많은 돈을 가져 갈 수있기 때문에 700만원에 올립니다!!!

쇼핑몰 회원수는 적지만 한 분 한분 소중하게 얻은 고객들 입니다!!

광고는 페이스북 인스타 그램 테스트용으로1번 했습니다 ! 그 의외에는 따로 광고를 하지 않았습니다

광고 활성화를 좀ㄷ 더 하시면 매출 효과가 몇배는 커질꺼라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저는 업데이트 양이 적은 편이어서 업데이트 양을 늘리면 휠 씬 많은 수익을 보실겁니다!!

지금은 제가 메이크샵이라는 쇼핑몰로 옮겨서 전 매출 확인이 어렵습니다!

말씀 드리고 싶은건느 구제 시장은 하는 만큼!@ 가져갑니다 순수익으로 300만원까지 투잡으로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여름에는 비수기 하지만 지금 쌀쌀해지는 지금! 성수기에 접어듭니다 성수기때는 쇼핑몰이 아주 바빠질겁니다!! 얼른 서두르세요  !!

생각있으신 분은 !!  카톡아이디 구천원!! 부탁드립니다

(어플.모바일 있음 어플 안드로이드만 가능 웹스토어는 신청, 메이크샵 5개월 남음 그뒤에 연장가능 

 첨부파일


 운영자알림! 최근1개월동안 판매자의 방문기록이없습니다. 댓글/쪽지등은 확인하기가어려워보이니,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정송현 500
※본매물의 정보는 정송현 님이 작성하신내용이며, 아이러브사이트는 게재된 내용의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