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로그인
없습니다.
청소용품 최고인기 쇼핑몰중 하나 업데이트일 : 2021-08-13 10:09:32      글쓴이 : 박경선      조회수 : 6,131 회
사이트명 비공개
도메인명 도메인비공개
카테고리 종합쇼핑몰
타이틀 청소용품 최고인기 쇼핑몰중 하나
등록자 박경선
이메일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연락처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판매가 30,000 만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월매출액 미입력  전체회원수 미입력
 월순수익 미입력  일일방문자수 미입력
 월광고비 미입력  개발금액 미입력
 사이트오픈일 2014년11월  운영방식 웹호스팅
 검색등록수 없음  구축방식 임대형솔루션 스마트스토어
 가격조정 조정가능
 사이트설명

도매인은 2개 보유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쇼핑몰입니다. 청소용품 인지도가 높기때문에 저희 사이트에 제품을 올려만 달라고 하시는 제조사도 많습니다. 

우선 올리면 판매되고 그 상품이 인기 상품이 되는일이 대부분이기때문입니다. 

매출이 점점 많아져서 인터넷 사이트는 넘기고 오프라인 제조도매만 하려고 합니다. 

 

떠보는분은 연락하지 말아주세요

전화받는데 하루종일 일을 못해서요 죄송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정말 하시고자 하시는분들께는 성의껏 최선을 다해서 답변드리겠습니다. 

 

2014년도부터 시작해서 이쪽개열에서는 거의 최고를 자랑한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상품은 아니고 청소용품이기때문에 특성화가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상품을 매번 바꾸지 않고 올라가 있는대로 판매하셔도 무관합니다. 제조사는 인수하시면 그때 제조사 연락처와 연결하는곳은 알려드릴수 있습니다. 

제고를 두지 않고도 할수 있고 저희가 제조하는 상품을 판매하시려면 그것또한 도움을 드릴수 있습니다. 

 

작년매출 10억입니다 우선 저희가 진행하고 있는 몇개 안되지만 다른오픈마켓을 바로 넘겨서 하신다고 하면 오픈마켓들은 아이디는 넘겨드릴순 있습니다. 반품률거의 없으며 워낙 좋은 제품들을 선정해서 판매를 했고 정말 최선으로 열심히 잘한 마진좋은 쇼핑몰을 

자부합니다. 

 

그럼 꼭 하시려고 하는분만 연락주세요 정말 바쁘기때문에 맘있으신분에게는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이미지 비공개
 운영자알림! 최근1개월동안 판매자의 방문기록이없습니다. 댓글/쪽지등은 확인하기가어려워보이니,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박경선 30,000
※본매물의 정보는 박경선 님이 작성하신내용이며, 아이러브사이트는 게재된 내용의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