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로그인
없습니다.
20~30대 남자 의류 쇼핑몰(6개 스토어) 전부양도합니다 업데이트일 : 2022-04-27 22:09:51      글쓴이 : 곽민혁      조회수 : 5,121 회
민투아이
도메인명 www.min2i.com
카테고리 남성의류
타이틀 20~30대 남자 의류 쇼핑몰(6개 스토어) 전부양도합니다
등록자 곽민혁
이메일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연락처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판매가 4,500 만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월매출액 3,500 만원  전체회원수 2,200 명
 월순수익 800 만원  일일방문자수 500 명
 월광고비 180 만원  개발금액 미입력
 사이트오픈일 미입력  운영방식 웹호스팅
 검색등록수 없음  구축방식 주문개발 카페24
 가격조정 조정가능
 사이트설명

안녕하세요 15년도에 오픈하여 3년간은 투잡식으로 운영하였고 
19년도부터 친동생과 함께 사무실을 차려 제대로 시작하여 지금 매출을 달성하여 운영중인 쇼핑몰입니다.

지금은 여자친구와 함께 운영중이며, 그간 저는 다른사업과 같이 병행해가면서 친동생과 운영해왔지만 다른 병행사업으로 인해 시간적 여유가 없어 양도합니다.



저희 쇼핑몰은 남성 의류 쇼핑몰로 10대~30대 다양한 연령층분들이 좋아하는 캐주얼하면서 모던한 컨셉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토어 : 총 6~7개 스토어(자사몰, 스토어팜, 하이버, 룩핀, 쿠팡, 소셜커머스 연동 업체(유료서비스), 일본 커머스)를 운영 중입니다.

룩핀, 쿠팡, 소셜커머스 연동 업체는 작년(2021년) 10월쯤 입점하게 되어 관리를 해오다 병행해오던 다른 사업으로 인해 시간적 여유가 없어 현재는 (자사몰, 하이버, 스토어팜) 이렇게만 집중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중 소셜커머스 연동 업체는 유료 서비스이며, 각 소셜커머스 기획전 관련 담당 MD가 있어 매주 기획전 전달로 신청 여부를 확인해 줍니다. 월매출액 미도달시 무료자동 연장되는 시스템입니다.


* 일본 쇼핑커머스 쪽은 21년 12월까지 운영했으며 현재는 리마인드 중으로 판매대기 중입니다.

(일본 쇼핑커머스 같은 경우 회사 측에서 직접 쇼핑몰들을 셀렉하여 제안하기 때문에 쉽게 들어갈 수 없는 곳입니다.)

나머지 스토어를 관리하며 기획전 진행과, 꾸준히 업데이트를 하게 된다면 현재 매출에서 최소 1.5~2배 무조건 상승할 수 있습니다.



**인수인계를 하게 되면 그 기간 및 저희 쪽 스토어정산 기간 동안 잠시 팝업창 등 리마인드 안내를 띄워 재오픈 기간 설정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기간동안 쇼핑몰운영이 구축되어 있으신 분이라면 인수인계도중에도 이어서 운영을 하셔도 무관합니다.




광고관련 : 한달 자사몰 + 스마스스토어 광고료는 180~200정도 사용하고있으며(SNS,구글,파워링크)

다른 스토어는 광고비용x

(현재 광고료 결제되어있는 부분도 함께 인계 할 예정입니다.)



사입: 동대문 사입의 경우, 아주 좋은 사입삼촌(동대문)을 알게 되어 17년도부터 꾸준히 함께하고 있습니다. 샘플, 발주건 픽업 등 을 담당해 주시고 있고, 처음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특히 촬영 샘플 같은 경우 신규업체는 샘플을 받아보는 게 어렵기 때문에 삼촌 통해 샘플 초이스를 무료로 할 수 있는 점 굉장한 장점으로 생각합니다. 필요하시다면 직접 연결해 드립니다.


총거래처(APM,누존,벨포스트,남평화)는 약 100개정도이며 거래처또한 양도전부 해드립니다.


*참고로 저희 사이트 입지가 있어 업체별 단가 DC된 상품들이 있어 단독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으며, 신상품 나오면 샘플들을 알아서 보내주십니다.




현재 상품 개수는 등록상품 2600개 중 약 1253개 판매 중이며, 이 중에도 품절된 상품도 있을 것이며, 최소한 700개 정도 판매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촬영 + 업데이트를 한다는 가정하에 한상품당 2~3만 원을 잡게 된다면 1400만 원을 아낄 수 있고 그의 시간을 아낄 수 있는 부분입니다.




매출:

연 매출 (부과세표준증명 기준)


19년도 - 2억 9천


20년도 - 4억 4천


21년도 - 4억





쇼핑어플 입점이 최근 포화상태로 어렵다고 들었으며 하이버는 19년도부터 운영하게되어 즐찾갯수 + 상위노출상품 등 관리해주는 MD 분이계셔서 주문량은 신경만 써준다면 꾸준합니다. (시즌마다 상위노출 상품한개씩 있습니다.)



모든 상품의 마진률은 보통 30%~50%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매출은 자사몰, 스토어팜, 하이버만 포함해도 월 평균 3000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1년도 기준 최고 순수익은 운영지원비(월급,식비 등) 포함 약 900~1000정도 였습니다.



페이스북 계정은 현재 19000명 정도이며, 인스타 계정은 개인계정 사용하였고 오피스계정은 있기는 합니다만 필요하시다면 인계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체체작 텍(자사몰상호명)약 7000장이상, 포장지, 텍건등 포장할때 사용되는 물품 필요하시다면 전부 인계하도록 하겠습니다.


제 개인 사정으로 인해 어렵게 결정하여 정리하게 되었지만 양도양수 및 인 계기 간 동안 최선을 다해 인수인계 할것이며, 또한 이 쇼핑몰이 좋은 분께 인계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중엔 전화가 어려울 수 있으니 문자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빠른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운영자알림! 최근1개월동안 판매자의 방문기록이없습니다. 댓글/쪽지등은 확인하기가어려워보이니, 전화 또는 메일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곽민혁 4,500
※본매물의 정보는 곽민혁 님이 작성하신내용이며, 아이러브사이트는 게재된 내용의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않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